제목 아쉽네요..
작성자 김민**** (ip:)
  • 작성일 2019-08-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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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71
  • 평점 0점

안녕하세요.

오랫동안 아로마티카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.

클렌징 무스 솔드아웃 기간이 너무 길어져 속상하네요..

지금까지 간혹 갑자기 제품생산을 중단하는 경우를 몇 번 경험한지라

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늘 재고를 몇 개 가지고 있는 관계로 당장 필요하지는 않습니다.

하지만 고정 고객으로서는 또? 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..

대체 상품이 나온다곤 하지만 그 공백 기간이 무려 한 달 정도가 지나고...

가끔 제품 업그레이드의 이유로 갑자기 판매 중단하기도 하는데 그럴 때마다 그 제품만 사용하는 고객으로서는 난처하기 이를 때 없습니다.

미리 공지를 준다거나 대체 상품이 나올 때까지 판매를 진행한다거나 그럴 수는 없는 건가요?

갑자기 이렇게 상품을 사용할 수 없게 하는 시스템은 문제가 있는 건 아닌가요?ㅠㅠ

늘 아로마티카 제품만 사용하는 고객으로서 속상하고 작은 배려의 부재가 아쉬워 글을 남깁니다.

번창하시고 늘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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