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로마티카 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.
2021-02-19
아로마티카
첨부파일
배송 시 제품이 파손 되었다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이에 발생 되는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.
제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,반품에 관련하여 고객센터 1600-3689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
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단, 아래 와 같은 경우는 교환/반품이 불가 합니다.
-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
- 상품을 사용한 경우-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-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-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 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